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8.07.11 12:45

2008-07-03 인피니티 G35 세단

저작권 침해 신고로 유튜브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영상 제작 당시 배경음악의 저작권에 충분한 이해를 하지 못하고 사용해서 생긴 문제인대 배경 음악만 따로 편집하기가 곤란하여 부득히 영상을 내립니다. 저작권자에게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SK네트웍스 분당점의 협조로 인피니티 G35 세단을 시승해 보았습니다.
주변에서 이 차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어 오던 터라 실제 시승 느낌이 무척 궁금했던 차입니다.

주로 동승을 했고 고속도로에서만 조금 달려 봤는데 운전자를 상당히 자극하는 세팅이더군요. 기분 좋은 엔진음과 은근히 쾌감을 주는 배기음. 순정 상태의 차가 아니라 세미 튜닝이 된 상태라고 할까요? 적극적인 킥다운과 묵직한 스티어링, 나름 세련된 세팅의 하체와 포텐자 RE050A로 인한 안정적인 주행감은 상당히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이러한 예민한 반응들이 성능이 좋다고 착각할 수 있는 여지도 있겠지만은 G35 오너들의 자칫 오만함으로까지 비춰지는 그 프라이드를 이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차는 호불호가 확연히 갈리는 차이므로 좋게 느꼈다고 해도 다른 사람에게 쉽게 권할 수 있는 차는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스티어링휠을 돌리는 데 상당한 부담감을 느낄 것이고 뒷자리에서의 승차감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니 패밀리형 세단은 아니고 중고속 영역에서 크루징을 좋아하고 가끔 지루하거나 답답할 때 슥슥 찔러 보는 것을 즐기는 싱글 또는 커플 오너분이라면 멋진 차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동안 드래그장에서만 보던 G35를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경험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신 SK네트웍스 분당점에 감사드립니다.



Trackback 0 Comment 0